광고

‘나는 SOLO’ 20기 영호-정숙, ‘뽀뽀 거사’ 진실 밝혀진다! “우리 지금 뽀뽀할까?”

부천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4/06/07 [10:32]

‘나는 SOLO’ 20기 영호-정숙, ‘뽀뽀 거사’ 진실 밝혀진다! “우리 지금 뽀뽀할까?”

부천시민신문 | 입력 : 2024/06/07 [10:32]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 영호-정숙의 ‘뽀뽀 사태’의 전말이 드디어 밝혀진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12일(수) 방송을 앞두고 설렘과 배신감으로 뜨겁게 타오르는 ‘솔로나라 20번지’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영자는 앞서 ‘슈퍼데이트권’을 신청했던 영호에게 “내가 호감 가는 사람이 상철하고 영호님이었단 말이야~”라고 적극 어필에 나선다. 이에 영호는 “진짜?”라며 반색한 뒤, “너 오늘 집에 가지마”라고 ‘숨멎 플러팅’을 날리며 호응한다.

 

더욱이, 영자에게 “방향을 틀 일은 없다”고 굳게 약속한 상철도 옥순을 앞에 두고 “2순위가 없었는데 많이 커지긴 했어”라고 고백해 충격을 안긴다. 옥순은 뒤늦게 다가오는 상철에게 “너에 대한 마음이 제일 큰 것 같아”라고 솔직 고백해 새로운 러브라인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그런가 하면 현숙은 다른 솔로녀들에게 “광수는 항상 기회가 되면 나를 불러. 영식이는 항상 없어”라고 ‘액션’이 없는 영식에 대한 ‘폭풍 불만’을 드러낸다. 급기야 현숙은 “핸들 꺾어?”라고 로맨스 방향 전환을 고민한다. 이를 지켜본 MC 데프콘은 “그냥 끝났어!”라고 탄식한다.

 

아슬아슬한 분위기 속, 20기에서 가장 화제를 모았던 ‘영호-정숙의 뽀뽀 거사’ 진실도 밝혀진다. 정숙은 “그럼 지금 우리 뽀뽀할까?”라고 물은 뒤, 영호에게 입술을 쭉 내민다. 영호는 그런 정숙을 그윽하게 바라보더니 정숙의 입에 뽀뽀를 한다. 두 사람의 돌발 행동을 본 3MC는 “으악!”이라고 ‘찐 경악’하는데, 정숙은 “내 입술 어때? 촉촉해?”라며 당당한 태도를 보인다. 과연 두 사람에게 어떤 일이 벌어지는 것인지, 영자까지 가세한 아찔한 러브라인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5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6.2%(수도권 유료방송가구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무려 7.1%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4위(6월 4일 기준), ‘TV-OTT 비드라마 검색 반응 TOP10’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매주 폭발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발휘하고 있다.

 

‘솔로나라 20번지’의 불타는 로맨스는 12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SBS Plus, ENA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동
메인사진
제28회 BIFAN, AI와 인간의 고찰 담은 <원더랜드> 특별상영!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