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작은연구 희망플랜’ 공모 실시

최대 600만원까지 지원...19일부터 이메일로 접수

부천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04/15 [11:20]

부천시, ‘작은연구 희망플랜’ 공모 실시

최대 600만원까지 지원...19일부터 이메일로 접수

부천시민신문 | 입력 : 2021/04/15 [11:20]

 

▲ ‘작은연구 희망플랜’ 현장연구 지원사업 공모 포스터     ©부천시

 

부천시 노사민정협의회는 19일부터 노사민정 협력 활성화를 위한 ‘작은연구 희망플랜’을 공모한다.

 

‘작은연구 희망플랜’은 현장 전문가 및 시민이 참여하는 연구 지원 사업이다. 연구비로 최대 600만원을 지원하며, 연구과제를 자율주제로 정해 부천시정에 관심 있는 개인(2인 이상) 또는 단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19~28일까지로 부천지역 노사민정협의회 사무국에 이메일(withkyh@gmail.com)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부천시(www.bucheon.go.kr) 및 부천지역 노사민정협의회 홈페이지(www.bcnsj.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수된 제안서 중 부천시 생활과 밀접한 정책 아이디어 4개를 선별할 예정이다. 최종 결과는 5월 중 부천지역 노사민정협의회 홈페이지에 공개한다.

 

최종 선정자는 해당 연구의 자문을 최대 2회까지 지원받으며 6개월간 연구를 수행한다. 또한 중간발표회를 통해 연구수행 과정을 공유하고 점검한다. 최종 경진대회에서는 최종 연구결과를 반영해 우수 정책과제를 선정할 계획이다.

 

부천시 일자리정책과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부천시민에게 도움이 되는 지역단위 정책 아이디어가 활발히 제안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디카시-dica詩] 고백컨데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