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30일 저녁 8시 30분 방송 확정! 한가위 연휴 첫날 만난다!
기사입력  2020/09/14 [11:18]   김정화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가 30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으로 방송 날짜를 확정했다. 명절 연휴 첫 날 안방극장을 뜨거운 감동으로 물들일 최고의 추석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지수를 수직 상승시킨다....
더보기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가 30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으로 방송 날짜를 확정했다. 명절 연휴 첫 날 안방극장을 뜨거운 감동으로 물들일 최고의 추석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지수를 수직 상승시킨다.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이하.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트롯 황제’ 나훈아의 15년만의 방송 출연이자 나훈아 인생 최초의 언택트 공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과거 많은 위기 때마다 슬기롭게 극복한 대한민국이 다시 한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앞서 나훈아는 “코로나 때문에 ‘내가 꼭 공연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만히 있으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았다”고 참여 소감을 밝혀 공연에 대한 관심을 폭발시켰다.

 

이와 관련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언택트 공연 실황이 KBS 2TV를 통해 30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으로 확정돼 벌써부터 팬들의 가슴을 떨리게 한다. ‘가황’ 나훈아의 단독 콘서트는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는 것으로 유명한 공연. 그 동안 나훈아의 콘서트 티켓을 구하지 못했던 팬들과 지방 및 해외 거주자 등 전세계 팬들에게 찾아온 깜짝 명절 선물로 절대 놓칠 수 없는 공연을 예고한다.

 

특히 한가위 명절 연휴 첫 날 저녁 안방극장을 찾아가는 가운데 ‘가황’ 나훈아의 세대를 아우르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무려 28곡의 히트곡으로 이뤄진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이 될 예정이다.

 

한편 나훈아는 지난달 20일 한 곡 한 곡에 따뜻한 이야기와 삶의 해학을 담아 많은 이의 마음이 따뜻해져 다시 한번 힘내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은 새 앨범 ‘나훈아 아홉이야기’를 발매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나훈아의 언택트 공연인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1000명의 온라인 관객과 함께 23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개최되며, 본 공연은 KBS 2TV를 통해 30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