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류수영, 토닥토닥 챌린지 동참
“어려운 시기, 모두 힘내시길”
기사입력  2020/09/14 [15:47]   김정화
    배우 류수영이 대한적십자사 홍보대사로, ‘토닥토닥 캠페인’에 동참했다.   ‘토닥토닥 캠페인’은 사회적십자사와 행정안전부가 함께하는 챌린지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스스로 안아주고 다독여 주는 ‘나비 포옹법’ ...
더보기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우 류수영이 대한적십자사 홍보대사로, ‘토닥토닥 캠페인’에 동참했다.

 

‘토닥토닥 캠페인’은 사회적십자사와 행정안전부가 함께하는 챌린지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스스로 안아주고 다독여 주는 ‘나비 포옹법’ 제스처 사진을 올리고, ‘토닥토닥 캠페인’ ‘토닥토닥 챌린지’ ‘대한적십자사’ 등 3개의 해시태그를 붙이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류수영은 14일 소속사 이엘라이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코로나 블루를 느끼는 분들 많으시죠? 심리 안정화 기법 중 하나인 ‘나비 포옹법’을 통해 스스로를 안아주고 다독여주면 어떨까요? 하루 빨리 힘든 시기가 지나가고 모두에게 평안한 일상이 다시 찾아오기를 기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류수영은 깔끔한 블루 수트를 입은 채 ‘나비 포옹법’을 취하고 있다. 그는 진지한 모습과 함께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의미 있는 일에 함께 해주세요~!”라는 말을 덧붙이며 앞서 MBC ‘일밤-진짜사나이’를 통해 우정을 다진 방송인 샘해밍턴과 손진영을 지목했다.

 

<사진- 이엘라이즈>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