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의회 이애형 의원, 제10대 후반기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 선임
기사입력  2020/07/30 [10:45]   김정화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이애형 의원(미래통합당, 비례)은 28일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제8차 코로나-19대응 비상대책본부 대책 회의에서 비상대책위원으로 선임되었다. 경기도의회는 제10대 후반기 코로나-19 대응 비상대책 본부를 새롭게 구성하고 의회 차원에서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경기도 및 경기도교육청과...
더보기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이애형 의원(미래통합당, 비례)은 28일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제8차 코로나-19대응 비상대책본부 대책 회의에서 비상대책위원으로 선임되었다.

경기도의회는 제10대 후반기 코로나-19 대응 비상대책 본부를 새롭게 구성하고 의회 차원에서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경기도 및 경기도교육청과 감염증 현황을 공유하고 효과적인 협력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구성되었다.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실시된 이번 회의는 후반기 비상대책단 위촉장 수여와 운영방향 및 현안사항 논의가 이루어 졌고, 앞으로 경기도 및 경기도교육청의 조치사항과 대응계획에 대해 개괄적 업무보고를 받은 뒤, 필요한 감염방지 대책을 구체적으로 논의할 예정이다.

비상대책위원으로 선임된 이애형 의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보건의료분야 다방면에서 노력하고, 학생들을 위해 학교방역관리에 힘쓰고 학교 내 방역물품 준비와 방역 관리를 세심히 살피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약사출신인 이애형은 제10대 전반기 보건복지위원회 의원으로서 전문성을 발휘하여 “경기도 사회약료서비스 활성화 지원 조례안”외 12건의 보건복지 분야 조례를 대표발의 하는 등 앞으로 학교현장의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큰 역할이 기대된다.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