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후반기 정치아카데미교육원 출범
- 박옥분 신임 원장 “폭넓은 안목으로 의정활동을 펼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것”
기사입력  2020/07/30 [16:00]   김정화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박근철 대표의원(의왕1)은 30일(목) 후반기 정치아카데미교육원원장으로 선임된 박옥분 의원(수원2)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의원들의 의정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임명장 수여식에서 부원장 김영해 의원(평택3), 오지혜 의원(비례), 최종현 의원(비례), 사무총장 김철환 의원...
더보기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박근철 대표의원(의왕1)은 30일(목) 후반기 정치아카데미교육원원장으로 선임된 박옥분 의원(수원2)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의원들의 의정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임명장 수여식에서 부원장 김영해 의원(평택3), 오지혜 의원(비례), 최종현 의원(비례), 사무총장 김철환 의원(김포3), 사무부총장 신정현 의원(고양3) 등도 함께 임명장을 수여받았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정치아카데미교육원은 의원들의 정치리더쉽 함양과 공인으로서 역량강화를 목적으로 제9대 의회 때 발족했다.

정치아카데미교육원은 정치, 경제, 문화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의 정치역량 강화와 인문학적 소양을 함양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있다.

후반기 정치아카데미교육원을 이끌어갈 박옥분 신임 원장은 “더불어민주당의 정강과 정책이 잘 구현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의원님들이 폭넓은 안목으로 의정활동을 펼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전했다.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