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 동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인영 농정위원장, 경기도 쌀 전업농에 대한 지원 확대해야
(사)한국쌀전업농 경기도연합회장 이.취임식 참석-
기사입력  2020/07/28 [16:57]   김정화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인영(더불어민주당, 이천2) 위원장은 28일 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에서 열린 (사)한국쌀전업농 경기도연합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김인영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그동안 경기미 생산 및 소비촉진을 위해 노력해온 이정일 회장님과 임원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드리며...
더보기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인영(더불어민주당, 이천2) 위원장은 28일 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에서 열린 (사)한국쌀전업농 경기도연합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김인영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그동안 경기미 생산 및 소비촉진을 위해 노력해온 이정일 회장님과 임원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드리며, 신임 회장으로 취임하신 송준의 회장님을 필두로 경기도연합회가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김 위원장은 “쌀 산업의 위기에 따라 쌀 산업에 대한 경쟁력을강화하고, 지속가능한 쌀 산업으로 발전하기 위한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고 언급하며,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는 쌀 전업농의 미래가경기도의 미래라는 것을 명심하면서, 경기도 식량주권의 확보 및 식량안보 강화를 위해 쌀 전업농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을 강화할 수있도록 의회 차원에서 정책대안 제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농정해양위원회는 도내 쌀 전업농을 경기 농정의 핵심적인 파트너로 인식하고, 경기 농업의 가치와 생명 산업을 선도하는 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한국쌀전업농 경기도연합회는 경기도 내 쌀 전업 농가의 자주적 협동체로서 도내 7개 시군 9,254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품질 경기미 생산 및 소비촉진 △농산물 유통에 관한 연구 및 유통 관련 사업 등을 담당하고 있다.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