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시공사, 취약계층을 위한 주택 에너지효율화 사업 실시
- 저소득층 가구 에너지비용 절감을 위한 ‘햇살하우징’ 사업 실시
기사입력  2020/06/26 [17:33]   김정화
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가 도내 저소득층 주택450호를 대상으로 에너지비용 절감 지원을 위한 햇살하우징사업을 추진한다고26일 밝혔다. 햇살하우징사업은 취약계층 주택의 노후화된 보일러와 단열 효율이 낮은 창호를 교체하고LED조명을 설치하는 등 주택의 에너지효율을 향상시키는 주거복지 사업이다 지원대상은 수선유지급여 수급자를 제외한...
더보기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가 도내 저소득층 주택450호를 대상으로 에너지비용 절감 지원을 위한 햇살하우징사업을 추진한다고26일 밝혔다.

햇살하우징사업은 취약계층 주택의 노후화된 보일러와 단열 효율이 낮은 창호를 교체하고LED조명을 설치하는 등 주택의 에너지효율을 향상시키는 주거복지 사업이다

지원대상은 수선유지급여 수급자를 제외한 중위소득50%이하의 가구이며,대상자는 매년 초 시·군을 통해 희망자 접수를 받아 선정한다.

공사는 선정가구를 대상으로6월말까지 실태조사를 완료하고, 7월 중 공사에 착수하여10월말까지 완료할 계획이다.

공사 관계자는“햇살하우징 사업을 통해 주거 취약계층분들이 주거비용을 절감하고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거주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