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 인물탐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갑철 도의원, ‘지역신문의 날’ 의정대상 수상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경기도의회 단독 수상
기사입력  2020/06/26 [16:43] 호수 164   부천시민신문
  ▲ 의정대상 수상한 최갑철 도의원     © 부천시민신문 김경협 국회의원과 함께 수상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최갑철 의원(더민주, 부천8)이 26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17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의정대상(광역의원 부문)을...
더보기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정대상 수상한 최갑철 도의원     © 부천시민신문


김경협 국회의원과 함께 수상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최갑철 의원(더민주, 부천8)이 26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17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의정대상(광역의원 부문)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사)전국지역신문협회(회장 김용숙)에서 주최한 이날 행사는 제17회 지역신문의 날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지방자치 발전에 공로가 많은 각계 인사 79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의정대상은 경기도에서 국회의원 부문 김경협(부천시 갑)·전해철(안산시 상록구갑) 의원, 광역부문에서 최갑철 도의원, 기초부문에서 윤미현 과천시의회 의장, 신미숙 화성시의원,  김운봉 용인시의원, 강광주 안산시의원 등 7명이 선정됐다. 

 
최갑철 의원은 “경기도의회에 훌륭하신 여러 의원님들이 계시는데 단독으로 수상해 죄송스럽다. 김경협 국회의원(국회의원 부문 수상)과 함께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부천시민들이 살기 좋은 부천시,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경기도의회에서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최갑철 의원은 제7대 부천시의원을 역임하고 지난 2018년 제10대 경기도의회에 첫발을 내딛었으며, 전반기 동안 「경기도 화재안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경기도 재난안전관리기금 운용 ‧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 발의하는 등 왕성한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김경협 의원은 국회 일정으로 불참해 정공진 비서관이 대리수상했다. 

▲ 수상 후 기념촬영(좌로부터 전해철 의원 대리 수상 전지협 김균식 경기도협의회장, 김용숙 전지협 중앙회장, 정공진 비서관)     © 부천시민신문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의정대상, 최갑철, 김경협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