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천 관내 254교에서 등교 수업 완료
“지금까지 잘 지내줘서 고마워. 만나서 정말 반가워!”
기사입력  2020/06/11 [19:58]   부천시민신문
부천 내 유·특·초·중·고 모두 등교 개학...학교 별 등교 방법 정해 실시   부천 쿠팡 물류센터 발 코로나19 집단 감염으로 고 3을 제외하고 연기되었던 부천 관내 학교들의 등교 수업이 11일 일제히 시작되었다.  부천 관내 유·특·초·중·고·평생교육시설 등 254교 총 8만 9480명의 학생들은 학생 밀집도 최소화를 고려해 학교별로 정...
더보기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 내 유·특·초·중·고 모두 등교 개학...학교 별 등교 방법 정해 실시

 

부천 쿠팡 물류센터 발 코로나19 집단 감염으로 고 3을 제외하고 연기되었던 부천 관내 학교들의 등교 수업이 11일 일제히 시작되었다.

 
부천 관내 유·특·초·중·고·평생교육시설 등 254교 총 8만 9480명의 학생들은 학생 밀집도 최소화를 고려해 학교별로 정한 등교 방법에 따라 등교 수업을 시작하였다.

 
상일초에서는 ‘지금까지 잘 지내줘서 고마워. 만나서 반가워! 라는 플래카드를 학교 정문에 걸고 첫 등교하는 학생들을 맞이하였다. 학생들은 거리 두기를 안내하는 등교 동선 표시를 따라 발열 체크를 하고 손 소독 후 교실에 입실하였다.

 
덕산중학교에서는 학교 내 밀집도 최소화를 위해 학급별, 학년별 분산 등교에 따라 3학년이 먼저 등교했으며, 안전한 수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부천교육지원청과 각 학교에서는 ‘의심 증상이 있으면 등교 안하기’, ‘학교에서 마스크 상시 착용’, 손씻기’ 등 학생들이 생활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도록 안내하고 방역을 철저히 하여 학생 건강 및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현재 부천 지역의 확진 환자는 59명이나 학생 확진자는 아직 없다.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천, 학교, 코로나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