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스포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코로나19 극복 '특별한 나눔' 레이스 개최
부천시육상연맹 & 부천희망재단, 버츄얼레이스 '기부런' 주최
기사입력  2020/05/14 [10:36] 최종편집    부천시민신문
부천육상연맹(회장 노문선)과 부천희망재단(이사장 정인조)은 코로나19로 상반기 러닝 대회들이 취소돼 아쉬움을 느꼈을 러너들을 위해 가상레이스 '버츄얼 레이스'를 개최한다.  '버츄얼 레이스'는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함께 하고 싶은 사람들과 체력에 맞는 거리를 달리는 신개념 가상 러닝 레이스로 달리기를 좋...
더보기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육상연맹(회장 노문선)과 부천희망재단(이사장 정인조)은 코로나19로 상반기 러닝 대회들이 취소돼 아쉬움을 느꼈을 러너들을 위해 가상레이스 '버츄얼 레이스'를 개최한다.

 
'버츄얼 레이스'는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함께 하고 싶은 사람들과 체력에 맞는 거리를 달리는 신개념 가상 러닝 레이스로 달리기를 좋아하는 시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대회는 부천육상연맹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돕기 위해 경비를 제외한 금액 모두를 부천희망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부천희망재단 김범용 상임이사는 “자신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달리는 방식이기에 개인 간의 거리 유지와 함께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특별한 대회"라며 참여를  이라고 전했다.

 
참가신청은 27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 대회 신청 페이지(http://bchope.godohosting.com/virtualrace)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2만원이며, 31일까지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기록을 측정, 완주 인증을 하면 된다.

 
완주자에게는 완주메달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의 사인, 완주기록증 등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문의: 부천시육상연맹 032-613-7525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스, 육상, 희망재단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