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무원과 의료진들, 편지 읽고 힘내세요”
부천 새날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 ‘코로나19’ 근무자들에게 응원 편지 보내
기사입력  2020/03/26 [07:48] 최종편집    부천시민신문
▲ 어린이들이 쓴 편지 모음     © 부천시민신문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는 부천시에 지난 25일 새날아동센터 어린이들의 마음이 담긴 편지 모음이 도착했다.   시는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구강검진, 구강보건교육을 제공하고 치과 치료비를 지원하...
더보기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린이들이 쓴 편지 모음     © 부천시민신문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는 부천시에 지난 25일 새날아동센터 어린이들의 마음이 담긴 편지 모음이 도착했다.

 

시는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구강검진, 구강보건교육을 제공하고 치과 치료비를 지원하는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을 진행 중이다.

 

센터는 어린이들이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을 제공하는 보건소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부천시 직원들에게 힘을 주고자 응원의 편지를 보냈다고 전했다.

 

아이들이 직접 쓴 손편지에는 “코로나를 이겨내요”, “항상 응원하고 있으니 건강 조심하세요”, “여러분들이 영웅이에요”라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상 근무하고 있는 의료진과 보건소 직원을 응원하는 내용이 적혀 있었다.

 

문옥영 건강증진과장은 “코로나19를 막기 위해 보건소 전직원이 매일매일 노력하고 있다”며 “아이들의 응원으로 힘을 내서 장기화되는 코로나19 비상근무 상황에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표했다.

▲ 어린이들의 응원 편지를 받은 보건소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부천시민신문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새날, 어린이, 아동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