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반의반' 정해인-채수빈
심장 두근 '녹음실 눈맞춤' 포착! 오늘(23일) 첫방 기대UP 새창으로 읽기
기사입력  2020/03/23 [14:19] 최종편집    김정화
  tvN ‘반의반’ 정해인과 채수빈의 녹음실 눈맞춤이 포착됐다. 유리창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마주한 두 사람의 모습이 두근거림을 전파한다.   오늘(23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연출 이상엽/ 극본 이숙연/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더유니콘, 무비락)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정해인 분)과 클래식 녹음...
더보기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vN ‘반의반’ 정해인과 채수빈의 녹음실 눈맞춤이 포착됐다. 유리창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마주한 두 사람의 모습이 두근거림을 전파한다.

 

오늘(23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연출 이상엽/ 극본 이숙연/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더유니콘, 무비락)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정해인 분)과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서우(채수빈 분)가 만나 그리는 시작도, 성장도, 끝도 자유로운 짝사랑 이야기. 이 가운데 ‘반의반’ 측이 첫 방송을 앞두고 정해인(하원 역)과 채수빈(한서우 역)의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정해인은 섬세한 손길로 피아노 건반을 누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피아노 선율에 집중하고 있는 그의 분위기와 감성이 보는 이들까지 빠져들게 한다. 이를 본 채수빈은 아무 말도 없이 정해인을 물끄러미 바라보는 시선으로 관심을 높인다. 특히 채수빈을 감싸듯 쏟아지는 밝은 햇살이 따스한 설렘을 피어 오르게 한다.

 

무엇보다 녹음 부스의 유리창을 사이에 둔 정해인-채수빈의 눈 맞춤은 순식간에 숨을 멎게 한다. 뒤늦게 채수빈의 시선을 알아차린 후 빤히 바라보는 정해인과, 그런 그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는 채수빈의 모습이 유리창에 비춰지며 완성된 투샷이 설렘과 긴장감을 선사, 심박수를 자동 상승케 한다.

 

이는 극중 ‘녹음실 관리자’ 서우가 기억하는 ‘새벽님’ 하원과의 첫 만남. 하지만 하원이 기억하는 첫 만남은 따로 있는 터. 하원과 서우의 진짜 첫 만남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나아가 두 사람이 어떤 계기로 서로의 삶에 스며들어갈지, 하원과 서우가 그려갈 몽글몽글한 사랑이야기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반의반’ 제작진은 “드디어 오늘(23일) 밤 첫 방송된다. 서로 다른 첫 만남의 기억을 품은 정해인과 채수빈의 달콤한 로맨스가 봄날 따뜻하고 포근한 설렘과 웃음, 힐링을 선사할 것이다. ‘반의반’ 첫 방송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은 짝사랑 N년차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과 그런 그의 짝사랑이 신경 쓰이는 클래식 녹음엔지니어 서우가 만나 그리는 사랑 이야기. 오늘(23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tvN ‘반의반’ 제공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의반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