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생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BIFAN, 박진형 프로그래머 영입
24회 영화제, 7월 9~16일까지 8일간 개최
기사입력  2020/03/19 [18:47] 최종편집    부천시민신문
▲ 박진형 프로그래머  박진형 전 BIFAN 프로그래머가 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신철)로 돌아왔다.   BIFAN 신철 집행위원장은 최근 유럽·중남미 및 제3세계의 영화 프로그래밍 담당자로 박진형 프로그래머를 영입했다.    박진형 프로그래머는 키노·필름2.0·스크린...
더보기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진형 프로그래머 

박진형 전 BIFAN 프로그래머가 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신철)로 돌아왔다.

 

BIFAN 신철 집행위원장은 최근 유럽·중남미 및 제3세계의 영화 프로그래밍 담당자로 박진형 프로그래머를 영입했다. 

 

박진형 프로그래머는 키노·필름2.0·스크린 등 영화 전문지에서 평론가로 활동하면서 서울환경영화제 프로그래머로 영화제에 입문, 그동안 BIFAN을 비롯한 부산국제영화제·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등 국내 유수의 영화제에서 프로그래머 및 사무국장을 역임했다.

 

특히 BIFAN에서는 지난 2007년부터 2013년까지 프로그래머와 수석 프로그래머로 활동한 바 있다. 올해 BIFAN과 다시 인연을 맺은 박진형 프로그래머는 “저 스스로 기대가 크다”면서 “영화제의 내실을 다지고 외연을 확장하는 데 기여하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박진형 프로그래머를 영입한 BIFAN은 김영덕·남종석·모은영·김종민 프로그래머와 함께 24회 영화제의 프로그램 구성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올해 제24회 BIFAN은 7월 9일 개막해 16일까지 8일간 부천시 일대에서 열린다.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화제, 비판, 박진형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