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단체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천산업진흥원, Design Thinking 교육 운영
9주간 기업 임원과 재직자 40명 대상...7일부터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  2019/10/05 [21:02] 최종편집    부천시민신문

부천산업진흥원(원장 이학주)은 19일부터 12월 21일까지 부천IoT혁신센터(삼보테크노타워)에서 지역 내 기업 임원과 재직자 대상으로 ‘디자인씽킹[트리즈]’교육을 개최한다.

 

디자인 씽킹[트리즈](Design Thinking TRIZ) 교육은 현재 직면한 문제를 숙고하고 더 폭넓게 창의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교육으로 기업 CEO와 실무자 대상으로 기업 경영상 나타나는 문제를 창의적으로 해결해 나가는 관점 파악을 통해 스스로 가치를 창출하는 인재로서 역할을 발휘할 수 있는 과정을 마련하였다.

 

참가자격은 CEO 교육의 경우 부천IoT혁신센터 입주기업 및 지역 내 중소기업 임원 20명,
실무자 교육은 교육에 관심 많은 일반인, 학생, 창업자, 재직자 등  20명이다. 
교육내용은 동일하게 DTT기법으로 기업 문제 해결 및 리더십 배양, 1:1 기업문제 해결 멘토링 연계 진행 등이다.
  
모집 기간은 CEO 교육이 7일부터 18일, 실무자 과정이 7일부터 23일이며, 교육은 CEO과정이 19일부터 12월 14일(매주 토요일 오전 10~오후 1시)이며, 실무자 과정은 24일부터 12월 19일(매주 목요일 오후 5시~9시)이다.

 
부천산업진흥원 이학주 원장은 “4차 산업혁명시대에서 기업경영 상 나타날 수 있는 문제를 혁신적이고 창의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본 교육내용은 부천산업진흥원 교육 홈페이지(www.engedu.or.kr)에 공지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부천산업진흥원(070-7004-5719)으로 문의하면 된다.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산업진흥원, 이학주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