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하메시지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속가능한 부천시 조성에 기여
[창간 10주년 기념 축사] 백선기 (사)부천시민교육센터 이사장
기사입력  2019/07/18 [11:57] 최종편집    부천시민신문
▲ 백선기 이사장

NEW부천시민신문이 지역 언론으로 출범한지 어언 1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여전히 열악하기만 한 풀뿌리 지역 언론의 조건에서 어느새 열 번의 나이테를 그려온 그간의 노고와 성취에 대하여 진심으로 아낌없는 축하의 박수를 보냅니다.


지난 과정에서 지속가능한 부천시, 살기 좋은 지역공동체를 위하여 보여주신 부천시민신문의 노력과 애정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또한 학교 밖 청소년들에 대한 제주도기행을 공동으로 기획, 주최하고 이 의미를 지역사회에 공유했던 특별했던 기억과 더불어 따뜻했던 여러 가지 인간적인 배려와 인연들도 새록새록 다가옵니다. 이제 그간의 성과를 모아 또 다른 10년을 성과적으로 맞이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이와 관련해 우선 정론직필로 집약되는 언론의 사명과 정신을 더욱 벼리어 나가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지역공동체의 미래를 위하여 포지티브하고 따뜻하면서도 아름다운 기사로 지면을 많이 채워주시기를 소망합니다. 마지막으로 부천시민신문을 특징지었던 청소년들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수 있기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아무쪼록 부천시민신문이 새로운 10년을 맞아 부천시를 정의와 공정, 소통과 배려가 충만한 지속가능한 공동체로 만들어나가는데 더 큰 역할을 해나갈 수 있기를 기원하면서 다시 한 번 축하를 드립니다.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