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하메시지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민사회의 동반자, 부천시민신문!"
[창간 10주년기념 축사] 김정환 (사)한국예총 부천지회장
기사입력  2019/07/18 [11:56] 최종편집    부천시민신문
▲ 김정환 부천예총 회장  ©부천시민신문

문학창의도시 부천의 성장은 시민과 행정의 균형 있는 발전을 필요로 하겠지만, 그 견인차 역할을 하는 것은 정치, 사회, 경제, 문화예술을 비롯한 각 부문에 발 빠른 취재와 정보의 전달은 물론, 시민들의 눈과 귀와 입이 되어주는 지역 언론의 역할이라 하겠습니다.

 

창간 10주년을 맞이한 <NEW부천시민신문>은 지역의 따끈따끈한 삶의 흔적을 보존하고 전하는 것은 물론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부천시 미래의 비전을 제시하는데 역할과 책무를 다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시민들의 진정한 눈과 귀가 되고, 글로벌 시대의 새로운 가치인 문화융성을 뒷받침하는 데는 언론의 역할이 절대적이라 생각합니다. 시민의 알권리 충족과 시민과 호흡하는 신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부천시민신문이 지역사회의 문화예술 발전에 선도적이며 새로운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고 미래에의 꿈을 꿀 수 있는 부천의 역사에 새로운 혁신과 공정한 기자정신으로 정의사회 구현에 앞장 서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부천 예술문화의 영역을 넓히며 시민과 함께 성장하는 모든 예술인들의 이름으로 나정숙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들께 감사드리며, 시민의 사랑과 믿음이 충만한 신문으로 발전하기를 기원 드립니다.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