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하메시지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사회의 화합과 단결에 앞장서길…
[창간 10주년기념 축사] 설훈 국회의원
기사입력  2019/07/18 [11:40] 최종편집    부천시민신문
▲ 설훈 국회의원     ©부천시민신문

무더운 여름에도 현장 곳곳을 누비며 땀과 열정으로 지역사회의 크고 작은 소식을 전해주시는 기자 여러분께 경의를 표합니다.


부천시민들의 알권리를 위해 오직 정론과 직필로 신뢰와 사랑을 받아온 <NEW부천시민신문>의 창간 10주년과 함께, 제16회 전국지역신문의 날 기념 토론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올바른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위해 노력해주신 나정숙 대표님을 비롯한 NEW부천시민신문사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격려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언론은 사회를 바라보는 창문과도 같아서 창문이 넓고 크면 세상이 투명하게 보이고, 창문이 탁하면 세상은 탁하게 보인다고 합니다. 시대의 패러다임이 변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 역시 다양해졌지만, 지역 언론의 역할과 중요성은 변하지 않습니다.


NEW부천시민신문은 지난 10년 동안‘21세기 시민사회의 동반자’란 모토로 부천시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지역의 대표신문으로써, 지역의 화합과 단결을 공고히 하는데 언제나 앞장서왔습니다. 앞으로도 한결같은 모습으로 부천과 부천시민들의 입장을 오롯이 대변하는 지역 대표 언론으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