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하메시지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간10주년기념 축사] 이재명 경기도지사
도민 목소리 대변하는 ‘공정한 언론’
기사입력  2019/07/18 [11:31] 최종편집    부천시민신문
▲ 이재먕 도지사     © 부천시민신문

NEW부천시민신문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환경에도 언론인의 자긍심을 가지고 책임과 사명을 이어가는 나정숙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지방자치제도가 발전하면서 지역 언론의 위상과 역할은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중앙 언론이 살피지 않는 우리 지역의 크고 작은 이야기를 중요 기사로 다루기 때문입니다.


NEW부천시민신문은 합리적 비판과 건강한 여론 형성 역시 잊지 않았습니다. 경기도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지역 언론의 역할이 무척 중요합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공정한 시각과 대안으로 도민의 목소리를 대변해주시기 바랍니다.


민선7기 경기도의 가장 중요한 원칙 역시 ‘공정’입니다. 공정한 세상을 만드는 것이 저와 경기도의 소임이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노력한 만큼의 몫이 보장되고 기본이 지켜지는 ‘새로운 경기·공정한 세상’을 도민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창간 10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민주화를 요구하며 시민의 힘으로 창간했던 초심 그대로 ‘시민들이 직접 만들고 함께 읽는 지역신문’으로 자리매김 해주시기 바랍니다.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