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하메시지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언론의 역할에 충실한 시민의 대변지"
[창간 10주년기념 축사] 김동희 부천시의회 의장
기사입력  2019/07/18 [11:26] 최종편집    부천시민신문
▲ 김동희 부천시의회 의장     © 부천시민신문

<NEW부천시민신문> 창간 10주년을  축하합니다!


‘부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문화와 예술의 도시 부천’입니다. 오늘날 세계 수준의 교향악단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를 키운 도시, 매년 국제영화제를 개최하는 영화도시, 만화애니메이션의 메카 만화도시가 되었습니다.


또한 지난 2017년 부천시는 세계 21번째로 유네스코 문학창의도시로도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지역 발전과 함께 성장해온 신문이 있습니다. 바로 <NEW부천시민신문>입니다.
본지의 지방자치에 관한 다수의 기사를 살펴보면서 어느 한편에 치우치지 않는 객관적인 시각으로 의회 소식을 전달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신뢰성 있는 기사로 1,300만 경기도민과 87만 부천시민의 대변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심에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지역과 함께, 주민과 더불어, 신문의 사명을 다하면서 더 큰 발전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시민의 편에서 시민을 대변하는 언론의 역할을 존중합니다.


‘21세기 시민사회의 동반자’라는 모토로 묵묵히 본인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NEW부천시민신문 관계자 여러분에게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시민과 함께 동행 하는 ‘부천시의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NEW부천시민신문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리면서 새로운 도약의 출발점에서, 부천시 곳곳의 살아있는 소식을 시민들에게 전해주는 올바른 언론문화 창달에 앞장서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