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단체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BIAF, 누구지 이 목소리는?
다양한 목소리의 형태‧배우를 만나는 기회!
기사입력  2018/09/28 [20:32]   부천시민신문
- 국제경쟁 3편, 초청장편 4편 속 애니메이션 더빙 라인업 공개- 여우주연상 수상한 해외배우들부터 가수 유승우의 목소리 기대! ▲ (위부터 시계방향) <푸난>, <여주인님은 초등학생>, <라스트 픽션>, <미스 모노크롬>의 호리에유이, <연애 하루전>, <극장판 일곱 개의 대죄: 천공의 포로...
더보기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경쟁 3편, 초청장편 4편 속 애니메이션 더빙 라인업 공개
- 여우주연상 수상한 해외배우들부터 가수 유승우의 목소리 기대!

▲ (위부터 시계방향) <푸난>, <여주인님은 초등학생>, <라스트 픽션>, <미스 모노크롬>의 호리에유이, <연애 하루전>, <극장판 일곱 개의 대죄: 천공의 포로>, <나츠메 우인장:세상과 연을 맺다>     © 부천시민신문

 

제20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은 애니메이션의 매력을 더해줄 국내외 더빙 주인공 라인업을 소개한다. 원작 배우들의 목소리를 BIAF 상영작에서 만날 수 있다. 

 

3편의 국제경쟁 장편에서는 해외 배우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어볼 수 있다.

올해 안시국제애니메이션 장편 대상 수상작인 <푸난>에서 아카데미 작품상을 포함한 아카데미 5개 부문 수상작 <아티스트>로 칸영화제와 프랑스 아카데미 세자르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베레니스 베조와 포스트 누벨바그의 거장 필립 가렐의 아들로 <몽상가들>의 배우 루이 가렐이 주인공 목소리를 맡았다. 또한, <여주인님은 초등학생>에서 주인공 동급생 역으로 호리에 유이와 함께 일본성우 3대장으로 불리는 미즈키 나나가 목소리 연기를 펼친다.

 

뿐만 아니라 <씨민과 나데르의 별거>에서 ‘씨민’역으로 베를린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레이라 하타미는 장편 경쟁작 <라스트 픽션>에서 주인공 ‘세헤라자드’ 목소리로 열연을 펼친다.

 

4편의 초청장편에서는 BIAF2015 장편 대상을 수상한 <미스 호쿠사이>의 코라 켄고의 목소리는 <나츠메 우인장:세상과 연을 맺다>에서, BIAF2017 장편경쟁작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와 극장판 <진격의 거인>의 주연 카지 유우키는 <극장판 일곱 개의 대죄 : 천공의 포로> 주인공 ‘멜리오다스’ 역으로 다시 돌아온다.

 

특히, 한국 초청작 <연애하루전>에서는 가수 유승우가 테마곡을 부르며 <극장판 하이큐>의 정재헌 성우, <안녕 자두야>, <신비아파트>, <극장판 짱구>, <명탐정 코난> 시리즈의 여민정 성우를 만날 수 있다.  

 

끝으로 BIAF 내한으로 연일 화제를 몰고 있는 일본의 성우이자 가수 호리에 유이는 <극장판 K>시리즈와 <미스 모노크롬>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미스 모노크롬>은 스페셜 토크, 미드나잇 스크리닝 <극장판 K>에서는 상영 전 무대 인사를 진행한다. 특히 호리에 유이가 주연을 맡은 <극장판 K Episode 5>는 BIAF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한편, 대한민국 첫 번째 아카데미 공식지정 국제영화제인 BIAF2018은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부천시청, 한국만화박물관, 부천CGV, 메가박스COEX 등에서 열린다.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