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단체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BIAF 자원활동가 ‘비아띠’ 모집
8. 21~9. 18....총 6개팀 18개 분야 74명 선발...10. 19.~23. 활동
기사입력  2018/08/20 [14:10] 호수 130   부천시민신문
(사)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은 행사의 숨은 주역인 BIAF2018의 얼굴, 자원활동가 '비아띠‘를 모집한다. ‘비아띠’는 BIAF의 ‘BI'와 친구라는 뜻의 순우리말 ’아띠‘의 합성어로 ’늘 곁에서 도와주는 BIAF의 친구‘라는 뜻이다. 모집 분야는 운영지원팀부터 기획홍보팀, 애니페어팀, 전시팀, 프로그램팀, 학술포럼...
더보기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은 행사의 숨은 주역인 BIAF2018의 얼굴, 자원활동가 '비아띠‘를 모집한다. ‘비아띠’는 BIAF의 ‘BI'와 친구라는 뜻의 순우리말 ’아띠‘의 합성어로 ’늘 곁에서 도와주는 BIAF의 친구‘라는 뜻이다.

모집 분야는 운영지원팀부터 기획홍보팀, 애니페어팀, 전시팀, 프로그램팀, 학술포럼팀까지 총 6개팀 18개 분야이다. 지원자격은 애니메이션 영화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으며, 축제를 좋아하는 고등학생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과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해외동포 및 국내 거주 외국인도 가능하다.
선발된 자원활동가들은 영화제 기간인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행사장 곳곳에서 활동하며, 소정의 활동비와 유니폼, 기념품, ID CARD 등이 제공된다. 또 전 기간 활동 완료시 봉사시간을 인증 받을 수 있는 활동인증서가 수여된다.
모집기간은 8월 21일부터 9월 18일까지이며,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거쳐 10월 5일 BIAF 공식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후, 팀별교육 및 전체교육을 거쳐 10월 12일 발대식을 진행한다.
지원자는 BIAF 공식 홈페이지(www.biaf.or.kr)의 공지사항 모집공고를 참고해 지원신청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한편, 대한민국 첫 번째 아카데미 공식지정 국제영화제인 BIAF2018은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부천시청, 한국만화박물관, 부천CGV, 메가박스COEX 등에서 열린다.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