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하메시지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천을 부천답게 만드는 신문
[NEW부천시민신문 창간 9주년 축하 메시지]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
기사입력  2018/07/25 [03:38] 호수 129   부천시민신문
▲ 송한준 도의장     © 부천시민신문 부천의 지역신문 <NEW부천시민신문>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나정숙 대표님을 비롯한 신문사 가족 여러분의 헌신과 열정에 경의를 표합니다. ‘21세...
더보기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한준 도의장     © 부천시민신문

부천의 지역신문 <NEW부천시민신문>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나정숙 대표님을 비롯한 신문사 가족 여러분의 헌신과 열정에 경의를 표합니다. ‘21세기 부천시민의 동반자’가 되고자 하는 뜻을 담아서 한 땀씩 수놓아 오늘날 ‘시민이 함께 읽고 함께 만들어가는 지역신문’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했습니다.


노자에 보면 이런 말이 나옵니다. “아름드리 나무도 털끝 같은 씨앗에서 나오고, 높은 누대도 한 무더기 흙을 쌓는 데에서 시작되고, 천릿길도 한 걸음에서 시작된다.” <NEW부천시민신문>이 그동안 독자를 만나기 위해 언론으로서의 기본을 지키며 성실히 취재·보도했던 시간이 쌓여 오늘의 역사를 이룬 것입니다. 


경기도 1,330만 도민의 뜻을 받드는 경기도의회도 제10대 두 자릿수 의회를 개원하면서 남다른 각오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의회는 다수당인 더불어민주당이 95%에 이릅니다. 그러나 소수의 의견을 존중하는 것이 진정한 민주주의임을 늘 유념하면서 소수정당과 함께하겠습니다.


또한 견제와 비판, 그리고 제대로 된 대안을 내놓는 의회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면서, 때론 야당 같은 역할로 ‘의회다운 의회’를 만들겠습니다. 지역주민을 대변하는 언론으로서, 경기도의회가 의회답게 바로 설 수 있도록 언론이 야당 같은 역할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NEW부천시민신문> 창간 9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문화도시 부천’을 부천답게 하는 신문으로 더 큰 발전을 기원합니다.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