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단체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추석연휴 공영 주차장 무료 개방
부천시설관리공단, ‘2017. 추석 연휴 시설 종합운영 대책’ 추진
기사입력  2017/09/23 [12:38] 최종편집    부천시민신문

부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명호)은 추석 명절 동안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2017. 추석 연휴 시설 종합운영 대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10월 2일~6일까지 연휴 기간 동안 ▲교통정보센터는 교통상황실을 24시간 운영해 우회도로 안내, 교통정보 제공 등 교통 긴급상황에 신속하게 대처할 계획이다.
주차사업부의 경우 ▲노상주차장 23개소 전체 무료 개방 ▲노외주차장(부설 주차장 포함) 59개소 무료 개방(단, 롯데백화점 미관광장 지하주차장은 3~4일만 무료) ▲견인보관소는 연휴기간 정상운영 된다.
체육사업부는 ▲부천종합운동장, 부천체육관, 소사국민체육센터, 오정레포츠센터, 배드민턴 전용체육관은 휴관 ▲서촌다목적체육관은 3~5일만 휴관한다.
또한, ▲도당어울마당‧송내어울마당도 연휴 전 기간 휴관 ▲지하도상가는 추석 당일만 휴관 ▲야인시대 캠핑장은 3~6일까지 휴장 ▲특별교통수단(복지택시)은 정상운행하며, 교통약자 전용버스는 운행하지 않는다.
추석연휴와 연결된 토‧일요일은 각 시설별 토‧일요일 운영기준을 적용, 정상 운영된다. 문의: 공단 ▲홈페이지(www.bcs.or.kr) ▲전화문의(032-340-0700) ▲트위터(https://twitter.com/bcs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