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단체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노인일자리사업도 부천시가 으뜸
부천시니어클럽 등 3개 기관, 평가대회에서 대상 및 우수상 수상
기사입력  2015/09/05 [16:08]   부천시민신문
▲ 수상 기관 대표들이 함께     © 부천시 노인일자리사업 수행기관인 부천시니어클럽 등 3개 기관이 4일 서울 공군회관에서 열린『전국 노인일자리사업 평가대회』에서 대상을 비롯해 보건복지부 장관상, 우...
더보기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상 기관 대표들이 함께     ©


부천시 노인일자리사업 수행기관인 부천시니어클럽 등 3개 기관이 4일 서울 공군회관에서 열린『전국 노인일자리사업 평가대회』에서 대상을 비롯해 보건복지부 장관상, 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먼저 일자리 전담기관인 부천시니어클럽(관장 권치영)에서 운영하는 시니어IT사업단 ‘에스앤컴(S&COM)’은 시장형(공동작업형․제조판매형) 부문 대상(전국 1위)으로 선정돼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은 시니어IT사업단은 컴퓨터 활용이 가능한 고학력․전문직 은퇴자를 대상으로 인터넷 쇼핑몰 모니터링, 이미지 편집업무 등 新노년 세대에게 적합한 인터넷 컨텐츠사업단으로서 사업추진 역량과 향후 발전가능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대상 수상자로 뽑혔다.
원미노인복지관(관장 장기욱)과 소사노인복지관은 각각 초등학교 급식도우미, 노노케어사업, 주정차 계도 등의 사업으로 사회공헌형사업 부문에서 대상과 우수상을 차지했다.
보건복지부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전국의 노인일자리사업 수행기관을 대상으로 매년 진행하는 평가대회이다.
2001년 개관한 부천시니어클럽은 7년 연속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전국 최고의 노인일자리 전담기관으로 매년 1천여 명이 넘는 부천지역 어르신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