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단체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자! 문화도시에서 체육도시로”
통합 사무처 주관으로 2014 부천시 체육인의 밤 개최
기사입력  2014/12/10 [03:11] 호수 66   나정숙 기자
체육회 정윤종 수석부회장 등 12명, 부천시체육인상 수상 ▲ 참석자들이 한자리에     © 나정숙 기자 '2014 부천시 체육인의 밤' 행사가 지난 9일 저녁 6시 부천체육관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부천시체육회 사...
더보기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체육회 정윤종 수석부회장 등 12명, 부천시체육인상 수상

▲ 참석자들이 한자리에     © 나정숙 기자

'2014 부천시 체육인의 밤' 행사가 지난 9일 저녁 6시 부천체육관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부천시체육회 사무처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부천시체육회, 부천시생활체육회, 부천시장애인체육회 합동으로 김만수 시장과 김문호 시의장을 비롯해 김경협·설훈·김상희·원혜영 국회의원, 시·도의원, 새누리당 원미을 손숙미 당협위원장, 체육회 임원 및 선수 5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오병중 체육회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로 K1밴드, 부천시에어로빅체조연합회 밸리댄스 시범단, 댄스난타 투위너스 공연이 진행됐으며, 제10회 부천시체육인상·부천시장상·부천시의장상 시상과 각종 대회 상위 입상자에게 시상금이 전달됐다.
이어 김만수 시장은 송년사를 통해 “올해는 아시안게임 및 전국체전 등 각종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부천시민들의 자긍심을 높여주었으며, 부천시체육회·생활체육회·장애인체육회가 부천시체육회 사무처로 통합 출범했다. 내년부터 부천시민들의 체육활동을 뒷받침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 시장은 또 “한화프로농구·부천FC가 무럭무럭 커가도록 뜨거운 성원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김문호 시의장은 “행사를 다녀보니 체육행사는 일요일도 쉴 틈이 없더라. 사무처를 중심으로 부천시 체육이 더욱 발전할 것이라 믿으며, 내년에는 부천FC 홍보대사가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 의장은 또 “기업하시는 분을 찾아다니며 후원을 요청한다. 많은 분들이 관심과 사랑으로 부천FC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국회 문화관광위원장을 맡고 있는 설훈 위원장은 “국회와 부천시와 체육인들이 함께 고민하고 힘을 모아, 직책을 맡고 있는 동안 확실한 일을 할 수 있도록 이용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송년회는 3개 체육회 단체 통합 후 열린 첫 행사로 종목과 분야를 망라해 부천 체육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1년을 결산하는 자리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반면, 시상식에서는 부천에서의 활동이 1년 미만이거나 임기가 끝나지 않은 현직 단체장 등이 섞여 있어 ‘나눠먹기식’ 아니냐는 불만이 제기됐다.
또한 체육회사무처에서 김만수 시장과 김문호 시의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것에 대해 한 참석자는 “부천시체육회 대표자는 김만수 시장이고, 시민의 혈세로 운영되는 기관인데 당연직 책임자에게 감사패를 주는 것은 ‘사무처의 과잉 충성 아니냐’"고 꼬집었다.  
 
[제10회 부천시체육인상 수상자] 

▲ 김만수 시장과 12명의 체육인상 수상자     © 나정숙 기자

▲경기부문: 부천공고 핸드볼팀·소사중 배구팀
▲지도부문: 한옥수(소사고 수영코치)·천도권(내동중 탁구코치)·이일민(중흥중 사이클코치)
▲연구부문: 정익균(중흥중 교장)·황윤록(소사중 교장)
▲진흥부문: 한재봉(체육회 부회장 겸 씨름협회 회장)
▲공로부문: 강종영(체육회 자문위원)·정윤종(체육회 수석부회장)
▲생활체육부문: 이형기(생활체육회 고문)
▲장애인체육부문: 차효문(장애인체육회 감사)
 

▲ 감사패 수상 후 체육회 직원들과 김문호 시의장(좌에서 두번째), 김만수 시자잉 함께(오른쪽 첫번째)  © 나정숙 기자
▲ 김만수 시장, 김문호 시의장, 김경협 국회의원(좌로부터)     © 나정숙 기자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