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8회 지방선거 당선인들, 당선증 교부

부천시선관위, 지방선거 당선인 36명에게 당선증 전달
조용익 부천시장 당선인, “시민을 섬기고, 소통하고, 시민과 함께 하는 시장 되겠다” 약속

부천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2/06/07 [19:06]

8회 지방선거 당선인들, 당선증 교부

부천시선관위, 지방선거 당선인 36명에게 당선증 전달
조용익 부천시장 당선인, “시민을 섬기고, 소통하고, 시민과 함께 하는 시장 되겠다” 약속

부천시민신문 | 입력 : 2022/06/07 [19:06]

▲ 8회 지방선거 당선인들과 선관위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부천시민신문


제8회 지방선거 당선인에 대한 당선증 교부식이 7일 오후 2시 한국만화진흥원 상영관에서 열렸다. 

 

부천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고홍석 인천지방법원 부천지원장)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고홍석 위원장을 비롯해 안희진 부위원장(前 국제로터리3690지구 총재), 윤길근(부천대 부총장)·기평석(대한노인요양병원협회 부회장·가은병원 원장)·정훈영(세무법인 대표 세무사)·김학무(법률사무소 부원 대표 변호사)·신경자(고향주부모임 부천시지회장)·최창호(前 내동중 운영위원장) 위원 등 8명의 선관위원이 모두 참석했으며, 당선인 34명과 선거를 도운 선거운동원 및 가족·친지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당선증은 조용익 부천시장 당선인을 시작으로 도의원, 선거구별 시의원 순으로 고홍석 선관위원장이 개별로 전달했으며, 당선인들은 당선증과 꽃다발을 들고 모처럼 활짝 웃었다.  

 

▲ 고홍석 선관위원장     ©부천시민신문

당선증 교부에 이어 고홍석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제8회 지방선거에서 당선의 영광을 안은 당선인들에게 축하드리고, 아쉽게 고배를 마셨지만 정정당당하게 경쟁한 모든 후보자들께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이번 선거는 전반적으로 법에서 허용하는 범위 안에서 후보자의 능력과 자질, 그리고 정책과 정견을 중심으로 선거를 치렀지만 일부의 아쉬움도 있었다”고 말했다.  

 

고홍석 위원장은 또 “공정한 선거의 실현은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지금과 같은 마음을 갖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 영원한 숙제”라고 강조하고 “이제 선거기간에 있었던 경쟁과 갈등의 마음을 주민의 화합으로 승화시켜 민주주의와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다함께 적극적으로 노력해야 할 때”라면서 당선증은 받은 참석자들에게 “지역주민들의 지지를 얻어 당선의 영광을 얻은 만큼 막중한 사명감으로 주민들의 커다란 뜻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인사말하는 조용익 부천시장 당선인  © 부천시민신문

당선인을 대표해 조용익 부천시장 당선인은 “이번 지방선거를 통해 시민의 대표로 당당하게 당선의 영광을 안은 도의원과 시의원 당선인들에게 축하드린다. 또한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 관리를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은 선관위와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사랑하는 부천시민 여러분께서 주신 부천시장 당선증을 받으면서 무한한 기쁨과 함께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 당선인은 또 “요즘 고물가 고금리로 어려운 경제로 민생이 위기”라고 지적하면서 “이대로라면 부천의 위기극복도 재도약도 어려울 수 있다. 도시 비전을 명확하게 설정하고 창의성을 발휘해 도시를 새롭게 설계하고 도시역량을 최대한 끌어올려야 한다”면서 “우리 부천은 지금 대전환의 시기이다. 대장 신도시가 조성과 더불어 사통팔달의 지하철 도시 개통으로 서부권 도시 요충지로 부상하고 있다. 30년 된 1기 신도시를 재정비하고 원도심에 활력을 불어넣어야 할 과제가 우리 앞에 놓여 있다”며 “오직 민생과 시민의 삶의 질의 향상을 위해 뛰고 또나아가겠다”고 다짐했다. 

 

조용익은 당선인은 마지막으로 “선거기간 시민들께 약속드린 공약을 하나 둘 실천해 나가겠다. 부천을 선진도시, 전국의 혁신 1번지로 만들어나가겠다”고 다시 한번 강조하고, “시민을 섬기고, 시민과 소통하고, 시민과 함께 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동
메인사진
‘국가대표 만화축제의 메이킹필름, 궁금하지 않나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