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문화원, 하라커뮤니케이션즈와 업무협약

부천 전통문화 콘텐츠의 다각화 및 국제 교류를 통한 부천문화의 세계화 추진
국내 유일의 영국 기네스社 공식 파트너인 하라커뮤니케이션즈와 MOU 체결

나정숙 기자 | 기사입력 2022/01/04 [14:16]

부천문화원, 하라커뮤니케이션즈와 업무협약

부천 전통문화 콘텐츠의 다각화 및 국제 교류를 통한 부천문화의 세계화 추진
국내 유일의 영국 기네스社 공식 파트너인 하라커뮤니케이션즈와 MOU 체결

나정숙 기자 | 입력 : 2022/01/04 [14:16]

▲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왼쪽부터 권순호 부천문화원장, 김상훈 하라커뮤니케이션 대표이사)  © 부천시민신문


부천문화원(원장 권순호)이 새해 벽두부터 부천 전통문화 발굴과 확산을 위한 본격적인 활동을 추진한다. 

 

부천문화원(원장 권순호)은 4일 오전 11시 문화원 1층 배움터에서 영국 기네스社의 공식 파트너인 하라커뮤니케이션즈(대표이사 김상훈)와 업무협약을 체결, ‘문화 콘텐츠 다양화’를 통한 부천 전통문화의 세계화 사업에 나선다. 

 

부천문화원과 하라커뮤니케이션즈는 이를 위해 ▲문화콘텐츠 다양화를 위한 네트워크 구성 및 교류 ▲문화원과 하라컴 간의 물적·인적 자원 활용(공간·전문인력 등) ▲공모사업 및 공연 등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등의 업무를 공동 추진한다.  

 

▲ 권순호 원장  © 부천시민신문

권순호 부천문화원장은 “아시아 유일의 기네스 월드 레코드 공식 파트너 하라커뮤니케이션즈와의 업무 협약으로 효율적인 영국 기네스와의 소통이 가능해져 보다 빠른 목표 달성이 예측된다”며, ▲문화사업 및 공연 등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및 협력으로 문화원 이미지 레벨업 ▲광고대행 전문업체인 하라커뮤니케이션즈를 통해 내국인 뿐 아니라 세계인들과 공감하는 사업 추진 및 아이템(영문 버전) 발굴 ▲콘텐츠 기획, 디자인, 시설 사용 등을 통한 부천문화 홍보와 컨텐츠의 다양화 ▲소기의 성과 달성을 기반으로 부천시와의 협력 유도 등의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권순호 원장은 또 “국내 유일의 영국 기네스사의 파트너인 하라커뮤니케이션즈를 통해 영국 기네스북에서 보유하고 있는 전시품·애장품 전시 등 다양한 국제 문화 교류와 전시 등을 진행해 부천문화원의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 김상훈 대표이사  © 부천시민신문

김상훈 하라커뮤니케이션즈 대표이사는 “전국의 문화원 가운데 처음으로 부천문화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그동안 준비하고 노력해온 결과를 토대로, 기네스 콘텐츠를 활용한 새로운 버전을 통해 부천의 전통문화를 세계인에게 알리고 공유하도록 보다 진취적으로 진행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업무협약에는 부천문화원 권순호 원장·이종남 부원장, 하라커뮤니케이션즈 김상훈 대표이사·윤덕기 경영자문·이태헌 이사·채준호 부장이 참석했다. 

 

한편 하라커뮤니케이션즈는 2012년 9월 창립돼 '대기업 광고대행 및 마케팅 기획'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회사로 2021년 3월, 국내 유일의 영국 기네스社 공식 파트너로 선정되었다. 

 

▲ 참석자들이 함께  © 부천시민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설 연휴, 가족과 함께 즐기는 ‘집콕 문화생활’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