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서영석 국민의힘 부천시(정) 당협위원장

"공정과 평등·화합·통합의 시대 열리길…"

부천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2/01/01 [00:27]

[신년사]서영석 국민의힘 부천시(정) 당협위원장

"공정과 평등·화합·통합의 시대 열리길…"

부천시민신문 | 입력 : 2022/01/01 [00:27]

▲ 서영석 당협위원장  © 부천시민신문

존경하는 부천시민 여러분! 

 

지난해 시작된 코로나19로 우리 모두가 아무도 겪어보지 못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한마음 한뜻으로 잘 견뎌 주시고 한 해 동안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22년 임인년 (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대통령 선거와 지방선거가 있는 해입니다. 이번 선거는 앞으로 5년이 아닌, 미래 100년을 위한 선거입니다. 삐뚤어진 것을 바로 잡고, 비상식을 상식으로 바꿔야 합니다. 다시는 ‘내로남불’이 통하지 않는 공정과 평등, 화합, 통합의 시대를 열어야 할 것입니다. 올해 치러지는 대통령 선거와 지방선거가 그 마지막 기회입니다. 자유 민주 대한민국을 지키는 일에 부천시민 모두 함께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부천시민 여러분!

 

현재 우리는 코로나19라는 긴 터널을 지나고 있습니다. 백신 접종율이 80%를 넘어섰다고는 하나 확산 추세를 보면 한순간도 안심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모두가 합심하여 더 참고, 더 힘을 모아야 합니다. 함께 한다면 반드시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고진감래(苦盡甘來)’라는 말처럼 임인년 새해에는 역동적인 호랑이의 힘찬 도약으로 변화와 혁신의 새시대가 열리길 기원해봅니다. 저 역시 부천시민들이 부여해주신 소명의식을 받들어 내일의 영광된 부천시, 자랑스러운 부천시를 만드는데 모든 역량을 경주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소망이 모두 이루어지는 한 해 되시기 바랍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설 연휴, 가족과 함께 즐기는 ‘집콕 문화생활’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