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최환식 국민의힘 부천시(병)당협위원장

“변화와 도전의 새로운 정치 원년의 해 되길”

부천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2/01/01 [00:20]

[신년사]최환식 국민의힘 부천시(병)당협위원장

“변화와 도전의 새로운 정치 원년의 해 되길”

부천시민신문 | 입력 : 2022/01/01 [00:20]

▲ 최환식 당협위원장  © 부천시민신문

2022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전 세계가 팬데믹으로 힘겨운 사투를 벌이는 어려운 시기이나 임인년 블랙타이거의 해에 용맹과 도전으로 이 어려움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변화! 새로운 도전! 희망의 날이 시작되는 임인년 새해가 될 것입니다. 

 

2022년 3월 9일 대통령 선거와 6월 1일 전국동시지방선거일은 낡은 정치를 버리고 새로운 정치를 시작해야 하는 중요한 변화의 날이 될 것입니다. 국민 모두가 현재의 위기대응에 정치의 변화가 없이는 불가능하다고 판단하며 정치권의 변화를 요구합니다. 

 

성현에 의하면 “정치란 가까운 곳에 있는 사람을 기쁘게 하고, 먼 곳에 있는 사람을 오게 하고, 현명한 일꾼을 뽑는 것이며, 국고를 절약하여 국민을 잘 살게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3월 9일 대통령 선거에서 나라의 지도자를 잘 뽑고, 6월 1일 지방선거에서 일꾼을 잘 선출해야 합니다. 이 길만이 대한민국과 부천시의 미래 운명을 바꾸고 변화와 희망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국민의힘 부천시(병) 당협도 대선과 지선을 통해 기존의 낡은 정치를 갈아엎고 변화와 도전의 새로운 정치가 시작되는 대전환의 기회로 삼겠습니다. 시민을 섬기고, 시민과 가까이 하는 겸손한 일꾼이 되겠습니다. 나아가 부천의 미래와 경기도의 미래 그리고 대한민국의 미래에 작은 도움이라도 되는 역할을 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부천시민 여러분! 

 

새로운 변화와 도전의 거대한 파도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우리에겐 미래의 희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설 연휴, 가족과 함께 즐기는 ‘집콕 문화생활’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