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김경협 부천시(갑) 국회의원(국회정보위원장)

"부천의 4대 발전전략 실현에 앞장 설 것"

부천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2/01/01 [00:07]

[신년사]김경협 부천시(갑) 국회의원(국회정보위원장)

"부천의 4대 발전전략 실현에 앞장 설 것"

부천시민신문 | 입력 : 2022/01/01 [00:07]

▲ 김경협 국회의원     ©부천시민신문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사랑하는 부천시민 여러분! 풍요와 성장의 기운이 넘치는 ‘검은 호랑이 해’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해 저는 국회정보위원장, 국회평화외교포럼 대표의원으로서 긴장과 대결 구도의 한반도, 항구적인 평화체제를 구축하기 위한 ‘종전선언’ 외교를 주도하였습니다. 2022년 부천발전을 위한 201억 원의 국비 예산 확보에 이어 7년 연속 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되는 영예도 안았습니다. 모두 시민 여러분의 든든한 지지와 성원 덕분입니다.

 

2년 가까이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고통을 감내하며, 방역과 경제의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데 힘을 모아 주신 부천시민 여러분과 방역 의료진,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헌신적인 국민 여러분이 계셨기에, 어려운 와중에도 우리 대한민국은, K-뉴딜과 사상 최대의 벤쳐투자로 GDP 경제 규모 세계 10위의 경제 강국으로 도약했고, 1인당 실질 국민소득은 임진왜란 이후 최초로 일본을 추월했으며, 세계 6위의 군사 강국과 BTS·기생충·오징어 게임 등 한류가 세계를 휩쓴 문화강국으로 인정받아, 2차 대전 이후 식민지 개발도상국 중에서 유일하게 유엔이 공식적으로 인정한 선진국 반열에 오를 수 있었습니다. 

 

존경하는 부천시민 여러분!

 

코로나 팬데믹의 와중에서도 지난 총선 때 약속드린 도시재생을 통한 첨단산업도시와 스마트시티 부천, 영상 콘텐츠 산업의 문화창의도시, 그리고 GTX 중심의 광역교통중심도시 등 부천의 4대 발전전략을 차질 없이 하나하나 실현해 가고 있습니다. 

 

춘의·원미 공업지역의 경제기반형 도시재생사업인 허브렉스에 이어, 구 원미구청 중심의 부천 혁신파크 조성, 역곡역 북부광장 정비, 원미-소사동 지역 공공 복합개발과 원도심 지역의 공영주차장 확충, ‘부천대공원 건립’ 등을 성공적으로 추진하여 부천의 변화를 견인하겠습니다.

 

든든한 부천시민 여러분!

 

부천의 기업과 시민 모두가 호랑이 등을 타고 달리는 기호지세(騎虎之勢)의 기세로 이 위기를 극복하고 미래의 탄탄한 토대를 구축하는 임인년(壬寅年) 새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설 연휴, 가족과 함께 즐기는 ‘집콕 문화생활’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