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김상희 국회부의장(부천시(정) 국회의원)

“코로나 극복하고 희망과 번영의 한 해 되길”

부천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12/31 [23:59]

[신년사]김상희 국회부의장(부천시(정) 국회의원)

“코로나 극복하고 희망과 번영의 한 해 되길”

부천시민신문 | 입력 : 2021/12/31 [23:59]

▲ 김상희 국회부의장   ©부천시민신문

사랑하는 부천시민 여러분 그리고 부천시민신문 애독자 여러분! 용맹하고 강인한 호랑이의 기운이 난다는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2년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희망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무엇보다 코로나19가 극복되어 잃어버린 우리의 일상을 되찾을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장기화된 코로나19 팬데믹은 ‘불평등의 심화’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불평등과 격차를 줄이고, 취약계층에 대한 안전망을 강화하기 위한 대책을 시급히 마련해야 합니다. 국회에서 국민의 어려움을 살피고 이 난국을 돌파하는 지혜를 모을 수 있도록, 국회 부의장으로서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부천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서도 정부와 긴밀하게 움직여 하나하나 풀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부천시민 여러분!

 

우리는 위기를 극복하고 도약의 기회로 만들어 갈 수 있는 저력이 있습니다. 가야할 길이 멀어 보이지만 힘을 합쳐 한 걸음씩 내딛으면 가지 못할 길은 없습니다. 그 과정 중의 하나로, 새해는 중요한 선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 사회가 나아갈 방향을 결정하는 중요한 선거입니다. 작금의 위기 앞에 정쟁이나 네거티브가 아닌, 정책 경쟁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고 번영의 시대를 이끌어 낼 리더를 뽑는데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부천시민 여러분과 부천시민신문 애독자 여러분들의 가정에 만복이 깃드시고, 뜻하신 모든 일들이 이뤄지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설 연휴, 가족과 함께 즐기는 ‘집콕 문화생활’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