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윤병권 부천시의회 부의장

시민 모두의 꿈과 희망이 이루어지길…

부천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12/31 [23:51]

[신년사]윤병권 부천시의회 부의장

시민 모두의 꿈과 희망이 이루어지길…

부천시민신문 | 입력 : 2021/12/31 [23:51]

▲ 윤병권 부천시의회 부의장  © 부천시민신문

사랑하는 부천시민 여러분! 2020년에 시작된 코로나19의 기세가 꺾일 줄 모르고 확산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일상을 위협함에 형용할 수 없는 고통의 한 해를 보내고 있는 요즘, 기본의 중요성이 조금은 희미해지진 않았는지, 힘겨움에 지쳐 견디고자 하는 의지가 약해지지는 않았는지, 서로가 더 깊이 이해하고 배려하며 공감하는데 인색하지는 않았는지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2022년 임인년은 대운이 깃든 검은 호랑이의 해입니다. 흑호의 신성한 기운을 받아 새해에는 누구나 꿈과 희망을 품을 수 있는 넉넉함과 건강한 모습으로 더욱더 희망찬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힘을 모아주고 계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저는 시민 여러분의 다양한 목소리가 반영될 수 있도록 여러 현장을 직접 발로 뛰며 부의장으로서 역할과 소임을 다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도 “백성을 볼 때는 상처를 보듯이 하라”는 시민여상(視民如傷)의 마음으로 부천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을 위해 성실한 의정활동을 이어나가겠습니다. 부의장으로서 얼마 남지 않은 기간이지만, 코로나로 위축된 지역경제를 살피고 여러분과의 처음 약속을 되새기며 제8대 부천시의회가 아름다운 마침표를 찍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부천시민 여러분!

 

2022년에는 코로나19가 종식돼 “여러분, 우리가 잘 이겨냈네요. 일상으로 복귀를 환영합니다. 그동안 우리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고마웠습니다”라고 인사 나눌 수 있기를 진심으로 희망하고 바랍니다. 또한, 새해에는 부천의 현안이 모두 해결되는 희망의 해가 되기를 소망하며,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삶의 질이 더 나아지는 따뜻한 한 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설 연휴, 가족과 함께 즐기는 ‘집콕 문화생활’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