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상의, 회장 이․취임식 개최

17대 조천용 회장 이임․18대 김종흠 회장 취임

부천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04/01 [02:02]

부천상의, 회장 이․취임식 개최

17대 조천용 회장 이임․18대 김종흠 회장 취임

부천시민신문 | 입력 : 2021/04/01 [02:02]

▲ 조천용 회장이 지켜보는 가운데 김종흠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 부천시민신문


부천상공회의소(회장 김종흠)는 31일 오후 2시 4층 대강당에서 제17대 조천용 회장 ․ 제18대 김종흠 회장 이, 취임식 및 제48회 상공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장덕천 부천시장, 강병일 부천시의회 의장, 설훈 국회의원, 서영석 국회의원, 김남정 중부지방고용노동청 부천지청장, 함민규 부천세무서장, 박종현 한국노총 부천김포지부 의장 등 기관장 부천상공회의소 회장단 및 의원, 기업인, 사회단체장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전임 회장의 업적 보고, 공로패 및 감사패 증정, 이임사, 취임사, 기념 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조천용 제16, 17대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6년간 믿고 격려해주신 부천상공회의소 의원님들과 부천지역 기업인 여러분들 덕분에 대장동 산업단지 조성이 어느 정도 성과를 냈으며, 부천지역 경제 발전과 기업을 위해 나름대로 열심히 일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조 회장은 또 “김종흠 신임회장님께서 강력한 추진력과 리더십으로 부천상공회의소와 부천지역 경제를 보다 훌륭하게 발전시켜 나가실 것이라고 확신하는 만큼, 모든 분들이 신임회장님과 함께 부천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일에 동참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어 김종흠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부천상공회의소는 반백 년이 넘는 역사를 갖고 있는 지역 상공인의 전당으로, 자긍심을 갖고 부천 상공인들의 권익 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해왔다”며, “상공인들과 소통하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을 꾸준히 걸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종흠 회장은 덧붙여 “앞으로 5년이 우리 부천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만드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시기인데, 모든 구성원들이 함께 생산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소통과 논의를 통해 자발적인 동참을 이끌어 내면 더욱 큰 발전을 이룩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하고, 대장동 산업단지의 완공, 상공인들의 위상 강화를 중점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취임사가 끝난 후에는 김종흠 신임회장이 이번에 새롭게 추대된 부천상공회의소 고문들에게 추대패를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조천용 회장이 김종흠 신임회장에게 상의기를 전달하고 행사를 마쳤다.

 

한편, 이, 취임식 행사가 끝난 후에는 제48회 상공의 날 기념식 행사가 열렸으며, 상공업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에게 표창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 내빈 기념촬영  © 부천시민신문

▲ 신임 김종흠 회장이 조천용 회장으로부터 전달받은 부천상공회의소 기를 흔들어보이고 있다.   © 부천시민신문

▲ 18대 의원들이 함께  © 부천시민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BIFAN 후원회, 신규 임원 위촉 및 후원금 전달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