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내경·김병전·박명혜·최성운·박정산 시의원, ‘으뜸 시의원’상 수상

부천시공무원노조 등 공공노동조합연합 주관, 의정활동 평가 통해 선정

부천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01/07 [17:58]

곽내경·김병전·박명혜·최성운·박정산 시의원, ‘으뜸 시의원’상 수상

부천시공무원노조 등 공공노동조합연합 주관, 의정활동 평가 통해 선정

부천시민신문 | 입력 : 2021/01/07 [17:58]

▲ 좌로부터 곽내경·김병전·박명혜·최성운·박정산 시의원   © 부천시민신문


전국공무원노조 부천시지부(지부장 김국광)와 부천문화재단 노조,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노조가 공동 주관한 시의원 평가에서 ‘2020 으뜸 시의원’으로 선정된 곽내경·김병전·박명혜·최성운·박정산 시의원이 7일 상장과 꽃다발을 수상했다. 

 

부천지역공공노동조합연합(전국공무원노조 부천시지부, 부천문화재단 노조,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노조)은 코로나19 거리두기 상황을 감안, 지난 12월 으뜸 시의원으로 선정된 의원실을 방문,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시상은 “시민의 행복을 위해 열심히 연구하고 일하는 시의원을 선발해 표창하고, 고압적이고 과도한 자료요구 및 시정질문 등을 방지하여 ‘행복한 부천시 만들기에 일조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된 것”으로 500여명 이상의 공무원과 공공노조원들이 참여해 평가한 내용을 바탕으로 선정되었다.  

 

부천지역공공노동조합연합은 “수상의 영예를 안은 5명의 시의원은 ▲성실함 ▲인간적임 ▲전문적 ▲청렴 ▲겸손 ▲대안 제시 ▲꼭 필요한 지적 ▲꼼꼼한 사전 조사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으뜸 시의원‘으로 선정된 곽내경·김병전·박명혜·최성운·박정산 시의원은 “영광스러운 상을 받기에 앞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공직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먼저 전한다”면서 “시민의 행복을 위해 더욱 소통하라는 격려의 뜻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가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의회와 집행부가 서로 화합하여 시민을 위한 정책을 만들 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으뜸시의원 순위와 명단     ©부천시민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김명수 대법원장은 사퇴하라”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